가수 백지영이 후배 휘성에게 ‘으리으리’한 응원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 게재 된 백지영 신곡 ‘불꽃’ 응원 영상에는 가요계 선배의 컴백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휘성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 된 영상 속 휘성은 “선배님의 '불꽃'을 나오자마자 들어봤는데.. 백지영 선배님 컴백은 절대 감성 보컬의 귀환이라고 생각한다”며 백지영을 응원했다. 이어, “우리나라의 단 하나밖에 없는 국보급 보컬 백지영 선배님의 '불꽃'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울러 제 노래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며 연예계 의리를 과시했다.
앞서 백지영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본인과 같은 시기에 컴백한 휘성의 타이틀곡 '나이트 앤 데이(Night and Day)'를 스트리밍하는 인증샷과 함께 "휘성아 일등해라!" 라는 의리 있는 글을 남겨 ‘여자 김보성’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에는 휘성이 자신을 응원하는 백지영에게 보답하고자 직접 응원하는 영상을 촬영해 보내온 것.
한편, 백지영은 지난 17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과 동시에 EXO-K, god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신곡 ‘불꽃’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 백지영은 오는 26일 ‘여전히 뜨겁게’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W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