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과거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20일 0시 공개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20일 오전 현재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7곳에서 실시간 1위를 꿰찼다. 일부 차트에선 '전화하지 말아요' '니 목소리' '너' '십년이 지나도' 등의 수록곡도 상위권에 안착했다.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으로 기존 플투 특유의 스타일인 R&B발라드를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 풀 하며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크게 울리게 하는 노래다.

이날 음원차트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외에도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지오디 '미운오리새끼', 정기고 '너를 원해', 엑소-K '중독' 등이 상위권에 랭크됐다.
한편, 앨범 전곡의 음원을 공개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생중계 되는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재결합한 후 두 사람이 함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gato@osen.co.kr
에이치투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