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투 브라이언, 음원차트 1위 소감 "사랑해줘서 감사해요"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5.20 11: 43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브라이언이 소감을 전했다.
브라이언은 20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환희와 저는 이렇게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할 줄 몰랐습니다~ 지금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 납니다~ 5년 만에 나오는 건데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20일 0시 공개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20일 오전 현재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7곳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다시 돌아와서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명불허전 플라이투더스카이네요",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노래가 좋으니까 차트에서 바로 1위하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앨범 전곡의 음원을 공개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생중계되는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재결합한 후 두 사람이 함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inthelsm@osen.co.kr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