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공개 직후 차트 1위 '위엄'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5.20 15: 19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새 앨범 발매로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됐다.
20일 0시 공개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20일 오전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7곳에서 실시간 1위를 꿰찼다. 일부 차트에선 '전화하지 말아요' '니 목소리' '너' '십년이 지나도' 등의 수록곡도 상위권에 안착했다.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으로 기존 플투 특유의 스타일인 R&B발라드를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 풀 하며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크게 울리게 하는 노래다.

이날 음원차트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외에도 아이유 '나의 옛날이야기', 지오디 '미운오리새끼', 정기고 '너를 원해', 엑소-K '중독' 등이 상위권에 랭크됐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1위 소식에 누리꾼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진짜 오랜만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많이 기다렸다",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감미로운 목소리 여전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포털 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생중계 되는 9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는다.
roro@osen.co.kr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