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자선경기, 잠브로타-정대세 등 참가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4.05.20 17: 48

박지성(33) 자선 축구대회인 아시안 드림컵 2014 참가 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JS파운데이션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내달 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글로라 붕카르노 경기장서 열리는 아시안 드림컵 2014 인도네시아 올스타팀과 대결할 박지성팀 참가 명단을 공개했다.
이번 경기에는 AC밀란,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등 세계적인 명문 클럽서 활약한 이탈리아 출신의 잔루카 잠브로타가 처음으로 자선경기에 나선다. 또 북한의 인민루니 정대세(수원)도 지난 대회에 이어 얼굴을 내민다.

한국 선수로는 남태희(레퀴야), 이정수(알사드), 석현준(알 아흘리)를 비롯해 김상식, 황진성, 박용호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 외 이시다(교토 상가), 황보원(광저우 헝다), 중국대표팀 스트라이커 위다 바오(다롄) 등 외국인 선수도 참여한다. JS파운데이션은 이번 명단 외에도 해외 유명 선수의 합류를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아시안 드림컵은 박지성이 이사장으로 있는 JS파운데이션에서 주최하는 자선 축구대회다. 지난 2011년부터 동남아시아 축구 환경 개선과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박지성 자선경기에는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리오 퍼디난드, 파트리스 에브라, 일본 축구영웅 나카타 히데토시 등 유명 선수들이 참가한 바 있다.
dolyng@osen.co.kr
JS파운데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