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작사작곡 류현진 테마곡 ‘류캔 두잇’ 28일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5.21 08: 13

LA다저스 류현진 공식 테마곡  ‘류캔 두잇(Ryu Can Do It)’ 음원이 오는 28일 정오 공개된다.
‘류캔 두잇’은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 자작곡으로, 평소 류현진 선수가 즐겨 듣던 씨엔블루 노래 ‘원 타임(One time)’의 원곡자 정용화가 직접 개사해 만들었다.
이 곡은 이미 지난달부터 LA다저스 스타디움에서 류현진의 등장곡으로 쓰이고 있으며, 정식 음원 발매 소식에 많은 야구 팬들은 물론 가요 팬들의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그의 이름을 따 제목을 붙인 류현진 테마곡 ‘류캔 두잇’은 곡 초반의 아리랑 멜로디와 노래 전체에 어우러진 아리랑을 테마로 한 기타 리프가 더해져 한국의 선율을 잘 살린 곡이다. 가사 속 등장하는 ‘Mr. 몬스터’는 류현진을 뜻한다.
특히, 류현진 선수는 자신의 테마곡에 대해 “정말 마음에 든다. 출퇴근 때 마다 차에서 들으면서 따라 부르고 있다”고 소감을 전해왔다. 이 곡은 올 시즌 내내 류현진 선수가 등판하는LA다저 스타디움에 울려 퍼질 예정이다.
한편, 정용화는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간) LA 다저스 야구장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나이트(Korea Night)’ 에서 LA다저스와 신시내티 레즈 경기 전 애국가를 제창할 예정으로 이 날 행사에는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거 박찬호와 LA 다저스에서 활약 중인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참석한다.
sara326@osen.co.kr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