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부산모터쇼] 한국지엠, 역대 최대 규모 참가…'범블비 콘셉트카' 공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5.21 11: 21

쉐보레가 역대 최대 규모로 '2014 부산모터쇼'에 참가한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2208 제곱미터 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특히, 쉐보레는 오는 6월 26일 전세계에 동시 개봉하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신작 트랜스포머4(Transformers 4)에 주인공 범블비(Bumblebee)로 출연하는 '카마로(Camaro)' 콘셉트카를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범블비 콘셉트카는 현행 판매 모델인 5세대 '카마로'에 영화가 소개하는, 미래 세상을 상징하는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담아 재해석한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그릴 등을 적용했다.
2007년 첫 선을 보인 1편부터 주연을 맡아 출연한 '카마로'는 이번 편을 통해 고성능 스포츠카 '콜벳 스팅레이(Corvette Stingray)', 소형차 '아베오(Aveo)' 및 소형 SUV '트랙스(Trax)'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이번 모터쇼에서 브랜드 국내 출범 3주년 성과의 기반이자 미래 성장의 원동력이 될 주요 제품 라인업 총 24대를 에코테크존, 스타일존, 터보존, 캠핑존, 브랜드존 등 주제별 전시 공간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모터쇼 기간 중 퀴즈 이벤트와 게임쇼 등 모터쇼 참관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쉐보레 레이싱팀 및 말리부 광고 모델 탤런트 정우를 초청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친다.
fj@osen.co.kr
카마로 범블비 콘셉트카./ 한국지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