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 출연 중인 탤런트 천정명이 띠동갑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에 방송 중 일어났던 이른바 뽀뽀 사고가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정명 소속사 관계자는 21일 OSEN에 “천정명이 일반인 여성과 한 달 째 연애 중이다”고 밝혔다. 천정명의 여자친구는 패션업계 종사자로 천정명보다 12살 연하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또 “천정명과 여자친구가 지인들과의 모임자리에서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그는 “천정명이 여자친구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피해가 갈까 조심스러운 입장”이라며 “알아가는 단계니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천정명의 열애 공식 인정이 있자 팬들은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 11일 방송분에 관심을 보이는 상황. 당시 천정명이 일반 여성과 막대과자 게임을 하다 입술 접촉 사고가 났었기 때문.
이날 방송에서 '진짜사나이' 멤버들은 진해 군항제 프린지 공연에 참여, 시민과 함께 게임을 즐겼다. 두 여성이 천정명, 케이윌과 게임을 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고, 막대 과자 게임이 걸렸다. 여성들은 최선을 다해 게임에 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천정명과 파트너는 깜짝 접촉 사고로 많은 여성팬들의 원성을 자아냈다.
천정명 열애 및 '진짜사나이' 뽀뽀 사고에 누리꾼들은 "천정명, 다시 한번 부럽다", "천정명, 저 방송 보고 여자친구 반응은", "천정명, 남자답게 인정하는 모습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진짜사나이' 프로그램 1주년 특집으로 '2014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에 도전하는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박형식, 박건형, 천정명, 케이윌, 헨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roro@osen.co.kr
'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