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투스, 음원차트 6곳 1위 수성…인피니트·지연 추격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5.22 07: 20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주요 음원차트 1위 왕좌를 수성하며, 명성을 입증했다.
지난 20일 발매된 플라이투더스카이 정규 9집 '컨티뉴엄(CONTINUUM)'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22일 오전 현재 멜론, 엠넷, 올레,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등 6곳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중이다.
지난 21일 정오 음원이 공개된 인피니트의 앨범 '시즌2'의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는 벅스 1위, 티아라 지연의 솔로곡 '1분 1초'는 싸이월드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의 타이틀곡 '나의 옛날이야기'는 다음 뮤직에서, 이기찬이 부른 SBS 드라마 '닥터이방인' OST '지금 만나러 가요'는 몽키3에서 각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중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으로 기존 플투스 특유의 스타일인 R&B발라드를 업그레이드시켰다.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풀 하며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크게 울리게 하는 노래다.
이날 음원차트에는 이들 곡 외에도 지오디 '미운오리새끼', 정기고 '너를 원해', 박효신 '야생화' 등이 이름을 올렸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