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새 미니앨범 ‘MOVE’ 티저 공개 ‘컴백 임박’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5.22 08: 33

가수 김연우가 오는28일 새 미니앨범 ‘무브(MOV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22일 김연우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과 미스틱89 공식 트위터을 통해 김연우 새 미니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연우가 미스틱89와 손잡고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무브’는 ‘발라드의 신’이라 불리던 김연우의 색다르고 폭넓은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윤종신, 정석원, 포스티노로 이루어진 프로듀싱 그룹 TEAM89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김연우는 이번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장르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에 도전해 변화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무브(MOVE)’는 정석원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곡으로, 김연우의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퍼포먼스는 물론 김연우가 지닌 다채로운 스펙트럼이 돋보이는 노래다.
22일부터는 주요 온라인 음반 구매처를 통해 김연우의 앨범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정식 음반 발매일인28일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연우는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14일, 윤종신이 작사, 작곡한 앨범 수록곡 ‘해독제’를 선공개 했다. 한 남자의 절박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해독제’는 선공개 이후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김연우를 다시 한 번‘발라드의 신’의 자리에 올려놓으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ara326@osen.co.kr
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