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에세이 발매기념 사인회…2회 선착순 개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5.22 09: 29

남매그룹 악동뮤지션의 에세이 '목소리를 높여 high!' 발매를 기념하는 사인회가 개최된다.
사인회는 도서가 발매된 지난 4월 18일 직후인 4월 19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세월호 참사에 애도하며 개최를 연기했다. 5월 초 연휴를 기점으로 악동뮤지션의 에세이 발매 소식을 뒤늦게 접한 팬들과 독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인회가 다시 마련된 것.
사인회는 2회에 걸쳐 개최되며, 1차 사인회는 24일 오후 6시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 로비에서 선착순 방식으로, 2차 사인회는 31일 12시 교보문고 광화문점 배움에서 응모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인회 행사는 교보문고와 롯데백화점이 함께 마련했다.

교보문고 광화문점 이복선 문학 파트장은 "악동뮤지션의 에세이가 특히 초등학생과 중학생들 사이에서 새로운 개념의 도서로 받아들여지면서 점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사인회를 계기로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이 책을 읽은 독자들도 "꿈과 미래를 찾아 헤매는 청소년들이 읽으면 분명 도움이 될 긍정에너지가 가득한 책이다."(예스 24 작은별님 리뷰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악동뮤지션에 대해 알아가고 그들의 노래를 더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지만, 더 좋았던 것은 그들의 깊은 생각이 나에게 던지는 물음들이었다."(네이버 속삭임님 리뷰 중에서) 등의 호평을 보냈다.
gato@osen.co.kr
마린북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