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일녀' 김구라, 박중훈 따라잡기..허세작렬 '폭소'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5.22 11: 45

‘사남일녀’ 김구라가 맏이 라이벌 박중훈 따라잡기에 나섰다.
김구라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 박중훈에 대한 경잼심을 불태워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평소 운동을 하는 모습을 전혀 보인 적 없던 김구라가 난데없이 아침 조깅을 한 것.
 

아침 일찍 김구라는 난데없이 조깅을 하겠다며 집을 나섰다. 알고 보니 하루도 빠지지 않고 조깅을 하는 박중훈을 본 김구라가 자극을 받은 것이다.
 
박중훈 따라 잡기에 나선 김구라는 ‘조깅의 정석’ 박중훈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심지어 김구라는 얼마 가지 않아 가빠오는 호흡과 무거워지는 팔다리에 구시렁거리면서도 허세를 부려 박중훈을 폭소케 했다.
 
김구라의 허세는 카페라떼 사랑에서 비롯된 카페 찾기로 이어졌다. 김구라는 자판기 조차 보이지 않는 시골 한복판에서 카페를 찾으며 “형, 카페 없어? 커피한잔 해야지”라고 말해 박중훈을 당황케 했다. 이어 본래 조깅의 목적을 잊은 듯 카페라떼를 마시고자 하는 의지를 불태우며 카페 찾기에 집착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inthelsm@osen.co.kr
MBC '사남일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