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일녀' 이하늬, 훌라후프 실력 과시..섹시여신 포스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5.22 13: 17

‘사남일녀’ 이하늬가 남다른 훌라후프 실력을 과시하며 S라인 몸매로 섹시여신 포스를 뽐냈다.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 측은 22일 이하늬가 운동장 한가운데서 훌라후프 실력을 과시하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훌라후프를 손에 들고 훌라후프에 문제가 없나 자세히 살펴보며 훌라후프를 돌리기 전에 꼼꼼한 사전체크로 세심함을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하늬는 파란 트레이닝 복에 ‘맏이’라고 쓰여진 모자로 꾸러기 패션을 완성했다. 트레이닝 복을 입었음에도 감춰지지 않는 이하늬의 S라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23일 방송된 '사남일녀'에서는 충청남도 서천군 장구리 우우식 아빠-나화자 엄마와 함께하는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장구리 대표 선수 선발전’을 뽑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체육대회 선수를 선출하기 앞서 ‘사남일녀’는 시범을 보이며 선발전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특히 고명딸 이하늬는 섹시여신 포스로 자체발광 미모와 늘씬한 S라인을 뽐내며 훌라후프 돌리기 시범에 나서 주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심지어 이하늬는 빙글빙글 돌아가던 훌라후프가 떨어질 위기에도 당황하지 않고 허리를 빠르게 돌려 훌라후프를 살려내는 명장면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inthelsm@osen.co.kr
MBC '사남일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