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브라바도'와 아티스크 협업 그래픽 티셔츠 100종 출시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5.27 15: 29

탑텐이 유명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
신성통상의 탑텐(TOPTEN)은 유니버설 뮤직의 머천다이징 브랜드 브라바도(Bravodo)와 함께 유명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GRAPHIC T-SHIRTS) 를 100가지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버설 뮤직 그룹 인터내셔널 산하에 있는 오피셜 머천다이즈 전문업체인 브라바도(Bravado)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77개국 이상의 유니버설 뮤직 그룹 인터내셔널 네트워크에 머천다이즈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곳이다. 브라바도의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오피셜 이미지로 생산되는 패션 아이템들은 패션과 뮤직 엔터테인먼트가 손잡은 새로운 감성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탑텐(TOPTEN)은 소비자들의 재미있고 신선한 상품에 대한 요구를 적극 반영해 브라바도와 함께 해외 유명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 제품을 100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기로 결정, SPA 유통구조만이 가질 수 있는 대량 생산 라인 접근을 강점으로 활용했다.
국내 토종 SPA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베이직한 컬러와 100가지의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이뤄져 트렌디하면서도 유쾌한 이미지를 전달 한다. 모든 라인의 가격은 9900원.
탑텝의 마케팅 관계자는 "브라바도와 함께 진행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는, 브랜드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감성이 탑텐이 가지고 있는 젊은 뉴베이직 감성과 잘 부합돼 더욱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탑텐만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감성을 선보일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적으로 전개, 하나의 브랜드 문화로 정작할 예정"이라며 "이미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라바도의 티셔츠를 탑텐만이 선사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말했다.
탑텐(TOPTEN)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GRAPHIC T-SHIRTS)라인은 6월 초에 100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전국 매장에서 특별하고 그래픽 박스, 마네킨 콜라주 등의 유니크한 매장 디스플레이 연출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fj@osen.co.kr
탑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