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과 온스타일의 패션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드아웃' 시즌 2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16일 방영된 '솔드아웃' 4회 '마린 룩' 미션의 우승 디자이너 김해와 CJ오쇼핑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지난 24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 방송 10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방송을 통해 먼저 공개 된 우승 디자이너의 제품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마린 룩 사파리. 방송 이후 CJ오쇼핑과 우승 디자이너 김해의 협업을 통해 컬러 바리에이션과 매칭 아이템인 슬리브리스 톱으로 구성됐다.

CJ오쇼핑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흥미로운 미디어 컨텐츠와 협업, 스토리와 제품 경쟁력 모두 갖춘 브랜드를 개발하는 작업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시도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단지 제품 자체만이 아닌 그 탄생 과정에서부터 참여하고 지켜볼 수 있는 쌍방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즐겁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오쇼핑과 온스타일 '솔드아웃' 시즌 2의 협업은 이번 판매방송뿐 아니라 매 회마다 계속되고 있다. 매 회 우승팀 중 높은 점수를 얻은 상위권 디자이너 3인의 제품들은 방송 직후 공식 판매처인 퍼스트룩을 통해 바로 구매 가능하다.
f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