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지, 웨딩사진 공개 '살아있는 감각'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5.27 17: 11

배우 조은지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조은지의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27일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모델포스 조은지 배우의 예술적 감각으로 완성된 그림 같은 웨딩 사진. 여러분께만 살짝 공개합니다"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깔끔한 단발머리에 화관 면사포를 쓰고 핑크 재킷을 입은 채 감각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조은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은지는 청첩장에서부터 남다른 '스타일'을 자랑하며 개성을 뽐낸 바 있다.

앞서 조은지는 지난 24일 그의 소속사 프레인TPC 박정민 대표와 6년여 열애 끝 서울 광화문 나인트리 컨벤션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오정세와 류현경이 이날 결혼식 사회를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정인, 에픽하이가 불렀다.
조은지와 박정민 대표는 지난 2006년 배우와 매니저로 인연을 맺었다. 그리고 3년 뒤인 2009년 연인 사이로 발전하며 사랑을 키워 왔다. 올해로 연애 햇수 6년차다.
 
한편 조은지는 2000년 영화 ‘눈물’로 데뷔, 당시 신인임에도 리얼한 연기로 주목 받은 후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요가학원', '쩨쩨한 로맨스', '내가 살인범이다', '후궁:제왕의 첩', '런닝맨', 드라마 '열여덟 스물아홉', '9회만 2아웃', '개인의 취향' 등에 출연하며 개성있는 외모에서 풍기는 강렬한 이미지로 어필했다. 최근에는 영화 '표적'에서 여형사로 분해 관객들을 만났다.
nyc@osen.co.kr
프레인TPC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