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올 뉴 카니발' 사전예약 30가족 골프장 여름캠핑 초청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5.28 11: 10

기아차가 '올 뉴 카니발' 사전계약자들에게 골프장에서의 캠핑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자동차는 '올 뉴 카니발' 사전계약자 중 30가족을 선정해 골프장에서 펼쳐지는 여름캠핑, '캠핑 온 그린(Camping on Green)'에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9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올 뉴 카니발'을 기다려온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당일 캠핑으로, 베어즈베스트청라골프클럽(인천광역시 서구 소재) 내 USA 코스에서 6월 20일과 6월 21일 두 차수로 나눠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캠핑에 참여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급 캠핑 장비 및 보드게임, 캐치볼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용품을 무상 대여해주고, 바비큐 파티를 위한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캠핑은 기아자동차 주최 한국여자오픈 대회가 열리는 골프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기아차는 티칭 프로와 함께하는 맞춤형 골프레슨과 아이들을 위한 스내그1 골프게임 등 다양한 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22일 열리는 한국여자오픈 최종 라운드 갤러리 입장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캠핑이 진행되는 동안 '올 뉴 카니발' 차량을 전시하고, 상시 이용 가능한 카페테리아 운영, 네일, 헤나 등 뷰티 케어 서비스 운영, 가수 공연 및 토크 콘서트 실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기아차는 6월 8일까지 수도권 내 올 뉴 카니발 사전계약자 전체를 대상으로 30가족(1가족당 4인 기준)을 추첨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모하비 멤버십 가입자 40가족 또한 함께 초청한다.
'캠핑 온 그린'에 참여를 원하는 모하비 멤버십 가입자는 6월 5일까지 기아차 모하비 고객센터에 문자 혹은 전화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 뉴 카니발 고객들이 '캠핑 온 그린'을 통해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행사를 마련해 올 뉴 카니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대표 패밀리 미니밴 '올 뉴 카니발'은 한층 세련되고 볼륨감 있는 외관 디자인과 함께 세계 최초로 4열 팝업 싱킹 시트(Pop-Up Sinking)가 적용되는 등 실내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fj@osen.co.kr
기아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