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마리아 꾸르끼(MARJA KURKI)에서 공항패션을 더욱 빛나게 할 트래블 컬렉션(TRAVEL COLLECTION)을 선보인다.
마리아꾸르끼의 트래블 컬렉션은 실용적인 쇼퍼백부터 컴팩트한 쥬얼리 파우치, 공항 패션 필수 아이템인 여권 지갑까지 여행에 있어 꼭 필요한 알짜배기 아이템을 모았다.
친환경적인 코르크 안감을 사용한 눅시오 쇼퍼백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있어 실용성이 강점이다. 안감까지 소가죽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쥬얼리 파우치는 프리미어 한정 모델로 반지, 목걸이 등 쥬얼리 하나까지 보관하길 원하는 세련된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에디타 여권지갑은 파이톤 핑크 컬러를 비롯해 눅시오 패턴 등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됐다.

마리아 꾸르끼(MARJA KURKI)는 이번 트래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을 비롯하여 트래블 컬렉션까지 다양한 신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 행사 첫 주말 토, 일 이틀 동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브랜드의 심볼인 칼로젠버기 풍뎅이와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선착순 20명에게 카드지갑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마리아 꾸르끼(MARJA KURKI)는 팝업스토어 외에도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fj@osen.co.kr
마리아 꾸르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