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박동빈, 첫 예능 신고식..'주스 리액션' 비화 공개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5.28 16: 10

일명 '주스 리액션'으로 유명세를 탄 배우 박동빈이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첫 예능 신고식을 마쳤다.
박동빈은 28일 오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연기의 신' 특집에 출연해 화려한 언변과 불꽃 튀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동빈은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해 연극, 드라마, 영화 등 폭넓은 무대를 누비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아온 베테랑 연기자로 종영한 MBC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에서 주스를 마시다 뱉는 리액션 연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날 그는 그동안 축적해 온 연기에 대한 솔직한 생각, '주스 리액션', 각종 애드립 탄생 비화 등 연기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할 예정이다.

또한 박동빈은 앞서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자신의 경험담을 몸을 사리지 않는 재연 연기로 구현해 예능 레전드 영상 탄생을 예고하는 한편 허를 찌르는 농익은 애드리브와 거침없는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빵빵 터지는 웃음과 고품격 감동을 동시에 선보일 그의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연기의 신' 특집에는 박동빈 외에 제이워크 장수원, 다비치 강민경, 애프터스쿨 리지가 함께 출연한다.
eujenej@osen.co.kr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