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트로트엑스'(연출 김태은)에 출연중인 4명의 트로듀서(트로트+프로듀서, 이하 TD) 태진아, 설운도, 박현빈, 홍진영 TD가 오는 7월 12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트로트엑스' 콘서트'에 나선다.
'트로트엑스' 콘서트는 '트로트의 재발견'이라는 '트로트엑스'의 방송취지와 동일한 방향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트로트의 새로운 매력과 시각을 선사하고 있는 프로그램인만큼 이번 콘서트도 10대부터 어르신 세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30일 오후 11시 Mnet '트로트엑스' 준결승전 무대를 통해 결정될 톱8의 무대 뿐만 아니라, 우승자 특전인 스페셜 무대도 마련돼 있어 어떤 참가자가 무대의 주인공이 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참가자들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는 열혈 TD 태진아, 설운도, 박현빈, 홍진영은 자신들과 동고동락한 후배들을 위해 흔쾌히 콘서트 참여를 확정지어 훈훈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번 공연을 담당하는 CJ E&M 관계자는 “이번 무대는 우승자를 위한 단독 무대 뿐만 아니라 톱8에 진출한 출연진들이 기획한 다채롭고 맛깔나는 트로트 무대를 구성, 기존 방송보다 다양하게 무대를 담을 예정이다. 또한 TD들과 톱8이 준비할 깜짝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이번 공연의 백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 장르를 뛰어넘는 트로트의 무한변신과 감동적인 무대를 직접 볼 수 있는, 모두를 위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주 생방송에 진출하는 톱8 결정전 세미파이널을 방영하는 Mnet의 최초 트로트 버라이어티쇼 '트로트엑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트로트엑스'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6월 8일까지 조기 예매에 한해 15%할인이 진행된다. 가격은 R석 110,000원/S석 99,000원(지정석)이다.
gato@osen.co.kr
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