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호텔&리조트 할인예약 전문 호텔조인이 오는 31일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롯데전에서 ‘2014 호텔조인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호텔조인은 두산베어스와의 제휴해 호텔조인 테이블석 운영, 사랑의 프로포즈, 모바일 프로야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데이에는 야구장을 찾은 3만여 관중과 직접 호흡하며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기 당일 호텔 조인은 남녀 구속왕을 뽑는 ’호텔조인 돌직구 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 녀 구속 1위에게는 특급호텔 숙박권이 각각 증정된다. 또 남, 녀 순위 7위에게도 호텔조인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이 지급된다. 또 ‘절대복권! 모두 긁으리’ 이벤트에는 특급호텔 숙박권 1매와 5만원권 10매, 1만원권 100매의 행운이 숨어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응원도구와 휴대용 피크닉 방석을 증정된다.

호텔조인 마케팅 팀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프로야구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는 지금, 호텔예약업계의 유일한 스포츠 마케팅 기업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 호텔조인 전 직원과 총지배인 등 호텔관계자 500여명은 물론, 많은 야구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알찬 즐길 거리와 볼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luckyluc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