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2일 프라이빗 이벤트 개최..신곡 최초 공개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5.29 09: 16

솔로 컴백을 앞둔 빅뱅의 태양이 새 앨범 발매 기념 프라이빗 이벤트 ‘라이즈:프리미어(RISE: PREMIERE)’를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9일 0시,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태양의 새로운 이미지를 게재하고 프라이빗 이벤트 ‘라이즈:프리미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라이즈:프리미어'는 내달 2일 밤 12시 온라인 태양의 신곡 음원이 공개되기에 앞서 이날 오후 서울 강남에서 사전에 초청된 기자,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팬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프라이빗 이벤트로, 신곡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되며 수록곡 중 일부를 미리 듣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 YG는 공개된 이미지에서 ‘FROM YG&TRACKLIST 2014.05.29.THU’ 라는 문구를 함께 명시했는데, 이는 ‘FROM YG’를 통해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태양 컴백 관련 소식을 알리는 것과 아울러 태양의 새 앨범에 수록될 트랙 리스트가 공개되는 것을 의미한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소속 가수들의 컴백 때마다 'FROM YG'를 통해 컴백 콘셉트, 세부 일정 등에 대해 언급한 바 있어 이번에는 어떤 내용을 공개할지 관심을 끈다.
지난해 11월 ‘링가링가(RINGALINGA)’ 발표 이후 7개월, 앨범으로는 지난 2010년 정규 1집 ‘솔라(Solar)’ 이후 4년 만에 컴백하는 태양은 내달 2일 밤 12시 온라인에 음원을 공개하고 10일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한다.
jykwon@osen.co.kr
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