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겟잇스타일'로 패션프로 첫출연…스타일링 공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5.29 11: 22

가수 이승환이 데뷔 후 처음으로 패션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에 이승환이 출연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하는 것.
최근 패션 화보의 스타일링에도 도전할 정도로 패션에 대해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 이승환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스타일링을 직접 챙긴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승환은 “밴드 멤버들의 스타일링도 함께 챙기다 보니 몇 년 전부터 스타일링 비용이 다소 부담스러웠다. 차라리 그 돈으로 옷을 사서 주자고 생각하게 됐다”며 패션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이승환은 과거 독특하면서도 다소 난해했던 무대 의상에서 최근 내추럴하게 변화한 자신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승환은 “작은 공연은 더 내추럴하게,  무대 연출이 많은 연말 공연에는 조금 더 화려하게 스타일링한다”고 전하며 자신이 직접 스타일링한 센스 넘치는 무대 의상들을 공개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승환은 후배 가수이자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지드래곤을 자신의 ‘패션 롤모델’로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겟잇스타일’에서는 패션의 기본 아이템인 ‘티셔츠’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한다.
gato@osen.co.kr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