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강민혁, '크라임씬' 출격..추리돌 면모 기대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5.29 20: 24

아이돌그룹 씨엔블루의 강민혁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추리게임-크라임씬(이하 '크라임씬')'에 출연한다.
'크라임씬' 측은 29일, "강민혁이 '크라임씬'의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강민혁은 지난 28일에 진행된 '크라임씬' 촬영에 참석했다. '크라임씬' 첫 번째 에피소드 '이회장 살인사건'과 두 번째 에피소드 '미술실 살인사건'에 슈퍼주니어M 헨리가 출연한데 이어 두 번째 게스트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그는 "평소 스릴러 영화나 판타지 소설을 즐겨 본다"고 밝히며 "컴퓨터 게임이나 술자리 게임을 좋아하는데 RPG 추리게임 형식인 '크라임씬'에도 꼭 한 번 출연해보고 싶었다"라고 추리 게임에 대한 의욕을 불태웠다.
평소 안방극장의 여심을 사로잡는 막내 동생 같은 순한 이미지인 강민혁이 서로를 향한 의심이 끊이지 않는 촌철살인의 추리 대결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뿐만 아니라 강민혁 특유의 눈웃음과 살가운 태도에 여성 출연자들은 제작진에게 회식을 요구하며 입가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크라임씬'은 특정 공간에 일어난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현장을 배경으로 용의자가 된 6명의 출연자들이 자신의 혐의를 벗어야 하는 동시에, 결백한 척 연기하고 있는 진짜 범인을 찾아야 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