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장진, 고구마튀김+문어감자로 스타 단골 맛집 우승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4.05.30 00: 27

‘해피투거데3’ 장진 감독의 단골 맛집 메뉴, 고구마튀김과 문어 감자가 스타 맛집 대결에서 우승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영화 하이힐 특집에는 차승원, 장진, 오정세, 고경표가 출연했다.
기존의 야간매점 대신 스타맛집 코너로 변경된 이날 방송에서 차승원은 홍대 인근 삼거리의 단골집에서 판매하는 낙지볶음을 선보였다. 그는 “제가 매운음식을 좋아한다. 이 집의 낙지볶음은 적당하게 달콤하고 매콤한게 특징”이라고 자랑했다.

이어 오정세는 부천시 원미구 막창을 단골 맛집의 메뉴로 선보였다. 양념 소스에 막창을 버무려 연탄불에 구운 게 특징.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다른 막창과 다르다”며 무한리필되는 선짓국 또한 극찬했다.
장진감독은 성수대교 남단 압구정동에 위치한 단골 맛집의 고구마튀김과 문어 감자를 선보였다. 그는 “제가 자주 가는 맥주집인데 되게 묘한 궁합이다”며 자신있게 메뉴를 선보였고, 이를 시식한 출연자들은 “맛이 묘하다. 삶은 감자의 부드러움과 문어의 독특함 식감이 신선하다”고 극찬했다. 찐 고구마를 살짝 튀긴 고구마튀김도 인기가 좋았다.
마지막으로 건대 입구에 위치한 단골집에서 일본 라면을 가져온 고경표. 그는 “제가 학교 앞에서 자취를 하는데 식사해결이 늘 문제다. 이 집은 혼자 먹기 좋은 데다 맛도 좋다”고 강력추천했다. 그러나 대결 결과 장진감독이 공개한 맛집이 5표를 획득하며 우승했다.
min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