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에디킴, ‘룸메이트’ OST참여 인증..6월 2일 발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5.30 09: 54

가수 김예림과 에디킴이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OST 참여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예림과 에디킴은 최근 공개한 사진을 통해 ‘룸메이트’ OST 참여 사실과 발매 및 뮤직비디오 관련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예림과 에디킴은 프로듀서 윤종신이 음악 감독을 맡은 ‘룸메이트’ OST 앨범 ‘룸메이트 OST PART1’에 보컬로 참여했다. 이미 김예림과 에디킴이 부른 곡 ‘룸메이트’가 방송 ‘룸메이트’에서 BGM으로 사용돼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목소리 호흡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김예림과 에디킴이 함께 부른 곡 ‘룸메이트’는 윤종신, 이근호가 작곡하고 Paki A.T가 작사, ‘TEAM89’의 포스티노가 편곡을 맡았으며, 다음달 2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밖에도 ‘룸메이트’ OST에는 윤종신을 비롯해 김연우, 조정치, 박지윤, 김예림, 에디킴, 퓨어킴 등 미스틱89 소속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한다. 이들은 이번 앨범 발매 이후에도 다양한 색깔이 담긴 OST를 통해 계속해서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룸메이트’ 뮤직비디오는 다음달 1일, 프로그램 방송 직후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BS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방송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곡 분위기에 맞춰 재편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룸메이트’ 5회는 다음달 1일 오후 4시 15분부터 방송된다.
sara326@osen.co.kr
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