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도 사전투표... 주변 투표소 위치 확인하려면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4.05.30 09: 59

사전투표.
6월 4일에 있을 제 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사전투표가 전국 사전투표소에서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시행된다. 이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전국에 위치한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절차는 일반적인 방식과 같다. 신분증만 지참하면 된다.
2014 브라질월드컵을 위해 미국 전지훈련을 떠나는 한국 축구대표팀 역시 공항에서 솔선수범 사전투표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홍명보 감독과 기성용, 구자철, 손흥민 등 선수들은 인천공항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 후 비행기에 올랐다.

주위의 가까운 사전투표소 찾기를 위해서는 포털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사전투표소를 검색하면 자신과 가까운 사전투표소 위치를 알려준다.
투표일인 6월 4일에 다른 용무가 있거나 현충일과 묶어 황금연휴 계획을 세우고 있는 유권자들은 사전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사전투표는 투표율을 올리는 데 유용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사전투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전투표, 사전투표소를 찾자", "사전투표, 휴가 가더라도 투표는 하고 가자", "사전투표, 투표도 미리 하면 좋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
SBS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