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 ‘태양의 마테차’ CF, 섹시 보이스로 ‘남미의 열정’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5.30 10: 21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인 효린이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몸매만큼이나 섹시한 목소리로 시청자 유혹에 나섰다.
허스키하고 섹시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효린이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마테차’ TV CF에서 “효린과 함께 마음껏 먹고, 마음껏 흔들고, 마테차!”를 외치며 섹시한 보이스 연기에 도전했다.
효린의 경쾌하면서도 섹시한 보이스가 담긴 ‘태양의 마테차’ TV CF는 섹시한 남미 여인들이 등장해 햄버거, 스테이크 등을 배부르게 먹으며 라틴 댄스와 마테차를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남미 여인 부럽지 않은 탄력미와 건강미를 갖춘 핏 바디(Fit Body) 아이콘 효린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CF의 라틴 무드가 부각 된다.

“효린의 라틴 스타일, 맘껏 먹고 맘껏 흔~들고 마테차! 즐겁게! 맘껏 먹고 맘껏 즐기고 마테차! 깔끔한 0 칼로리! 이것이 효린의 라틴 스타일! 태양의 마테차!”라고 말하는 효린의 목소리를 통해 마음껏 먹고, 놀고, 마테차를 물처럼 마시는 라틴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태양의 마테차’ TV CF는 효린의 섹시하고 활기찬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되는 것 같다”라며 “‘태양의 마테차’는 ‘핏 바디’ 아이콘 효린과 함께 마음껏 먹고, 놀고, 마테차를 물처럼 마시는 라틴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코카-콜라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