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MFS코리아(대표 전재홍)가 제4회 MFS배 아마추어 골프챔피언십을 오는 6월 27일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개최한다.
MFS는 이번 대회를 ‘힐링골프대회’라는 컨셉트로 마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학창시절 보물찾기 이벤트는 향수와 추억을 되새길 수 있으며, 본사 직원들이 직접 대회를 운영함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 성적과 관계없이 대회 수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 대회는 총 36개의 조가 편성돼 공정하고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신페리오 핸디캡 방식과 스트로크 방식 모두 사용하며, 샷건으로 진행된다. 총 5000만 원 상당의 상품과 소아암 어린이 자선 기부행사, MFS 오렌지연예인팀 사인회 및 포토타임, 만찬회, MFS 홍보 부스 참관, 이루다드래곤 드라이버롱게스트, 패어웨이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특별할인 판매 부스’가 열려 MFS의 고가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는 20만 원 상당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에는 현 연예인골프단에서 월등한 실력을 자랑하는 '오렌지팀'이 함께 라운딩 할 예정이다. 오렌지의 길용우(탤런트) 단장은 "MFS골프와 골프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골퍼들과 함께 라운드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이번 대회를 통해 국내 토종 골프브랜드인 MFS맞춤골프의 우수성도 동시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국을 만화가이자 세종대교수인 이현세 홍보이사는 "그 동안 함께하지 못한 숨어있는 고수들과 승부를 가릴 생각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대회에 대한 많은 관심을 표했다.
MFS골프가 주최하고 오지오코리아, MFS골프웨어, 하나투어, 하이트진로, SK케미컬, 데니스골프, 보이스캐디, 골프존, 세인트나인, 발렌타인이 후원하는 제 4회 MFS배 아마추어 골프챔피언십은 MFS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19만 원(18홀 그린피, 카트, 만찬, 참가비 포함. 캐디피, 그늘집 제외)이고, 6월 20일까지 선착순 144명을 모집한다. 우천시에도 행사는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MFS본사 070-8796-8101 , MFS홈페이지 www.mfsgolf.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MFS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