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치료중인 루이스 수아레스(리버풀)이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게 됐다.
우루과이는 지난 31일(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월드컵에 나설 23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오스카 타바레스 감독은 최종 명단을 확정하며 수아레스를 포함시켰다.
무릎 수술을 받아 대회 참가가 어려워 보였던 수아레스는 결국 다시 월드컵에 나서게 됐다. 빠른 회복을 통해 정상적인 경기력을 선보일 것이라는 믿음을 받았다.

또 수아레스와 함께 우루과이는 2010 남아공 월드컵 4강 주인공들을 대거 선발했다. 에딘손 카바니(파리 생제르맹), 디에고 포를란(세레소 오사카), 디에고 고딘(AT 마드리드) 등이 이름을 올렸다.
■ 우루과이 최종 명단
GK: 페르난도 무슬레라 (갈라타사라이), 마르틴 실바 (바스코 다 가마), 로드리고 무뇨스 (리베르타드)
DF: 디에고 루가노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 디에고 고딘, 호세 마리아 히메네스 (이상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틴 카세레스 (유벤투스), 막시 페레이라 (벤피카), 호르헤 푸실레 (포르투, 포르투갈), 세바스티안 코아테스 (나시오날, 우루과이)
MF: 에지디오 아레발로 리오스 (모렐리아), 왈테르 가르가노 (파르마), 디에고 페레스 (볼로냐), 알바로 곤살레스 (라치오), 알바로 페레이라 (상 파울루), 크리스티안 로드리게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가스톤 라미레스 (사우샘프턴), 니콜라스 로데이로 (보타포구)
FW: 에딘손 카바니 (파리 생제르맹), 루이스 수아레스 (리버풀), 디에고 포를란 (세레소 오사카), 아벨 에르난데스 (팔레르모), 크리스티안 스투아니(에스파뇰)
10bird@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