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카메라 사면 30만원 쿠폰이? 여름 선물 페스티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6.02 09: 46

올림푸스한국(www.olympus-imaging.co.kr)이 3일부터 7월 2일까지 카메라 구매자에게 최대 30만원의 이스토어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과 하정우 카메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OM-D E-M10, 그리고 PEN E-P5와 올인원 콤팩트 카메라 STYLUS 1이다.
이 제품들을 직영점 또는 공식대리점에서 구매하고 7월 9일까지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하면 온라인 쇼핑몰인 올림푸스 이스토어(www.olympus.co.kr/estore)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쿠폰 금액은 모델 별로 다른데, OM-D E-M1은 30만 원, OM-D E-M10, PEN E-P5와 STYLUS 1은 각각 10만원 쿠폰이 증정된다. 쿠폰은 올림푸스 이스토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스트랩이나 가방, 메모리카드 등 카메라 액세서리를 원하는 대로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올림푸스는 6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마다 서울, 부산, 대구 등 주요 도시를 직접 찾아가는 ‘로드쇼’도 진행한다. 미러리스 카메라 라인업인 OM-D와 PEN 시리즈 라인업을 비롯해 다양한 ZUIKO 렌즈, 콤팩트 카메라 STYLUS 신제품까지 올림푸스의 주요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마케팅팀 윤영훈 팀장은 “본격적으로 카메라 수요가 늘어나는 여행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로드쇼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올림푸스 카메라의 매력을 접하고,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제품 추천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올림푸스한국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