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박재범, 녹화 중 즉흥댄스..'열광'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6.02 13: 00

가수 박재범이 케이블채널 엠넷 '댄싱9' 시즌2에서 깜짝 댄스를 공개했다.
'댄싱9' 시즌2 제작진은 2일 촬영장 사진과 영상을 통해 박재범이 신나게 춤추는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팀원을 선발하는 드래프트 단계 촬영에 한창이던 박재범은 휴식시간을 맞아 즉흥적으로 무대에 올랐다. 음악에 맞춰 현란한 스텝을 곁들인 감각적인 스트리트 댄스를 보여줘 동료 마스터들도 열광했고,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팀 모두 박재범 마스터를 팀원으로 선발하겠다고 외치는 상황으로 이어졌다.

특히 박재범은 카메라를 향해 달려드는 등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무대를 즐기는 '천상 댄서' 박재범의 매력에 더욱 더 에너지를 받아 활기차게 촬영에 임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박재범은 '댄싱9' 시즌2에 마스터로 새롭게 합류하며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댄싱 9'의 마스터는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두 팀으로 나뉘어 각각 9명의 팀원을 선발하고, 팀 서바이벌 방식으로 펼쳐질 춤의 대결을 이끄는 승부사 역할이다. 제작진이 꼽는 박재범 마스터의 최고 장점은 솔직하면서도 짧은 순간 핵심을 짚어내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점. '댄싱 9'을 담당하는 CJ E&M의 안준영 PD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댄서 박재범의 새로운 매력을 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
seon@osen.co.kr
엠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