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화보, 모델포스 물씬 우월 기럭지 '눈길'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6.03 08: 42

배우 박해진이 중국 남성 패션잡지 표지를 장식하며 우월한 기럭지로 모델포스를 뽐냈다.
박해진의 소속사 측은 지난 2일 오전, 글로벌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의 2014년 모델로서 글로벌 패션잡지 '오피셜 옴므' 중국판 6월호의 표지를 장식한 박해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해진은 시크함과 젠틀함의 경계를 넘나들며 남성적이면서도 젠틀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빠져들 것만 같은 블랙홀 같은 눈빛으로 여심을 제대로 설레게 한다.

뿐만 아니라 고풍스런 가구에 몸을 기대고 있거나 의자에 걸터앉은 것만으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는 박해진의 모습은 절로 감탄사를 자아낸다. 그의 완벽한 비율은 모델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박해진 화보, 모델포스가 물씬 느껴진다", "박해진 화보, 얼굴도 몸매도 완벽한 남자", "박해진 화보, 보기만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박해진 화보, 저 화보 갖고 싶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inthelsm@osen.co.kr
크리스챤 디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