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만의 독특한 건배법 대공개!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6.03 17: 12

올해 데뷔 10년을 맞은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 송우진, 김영우, 성진환)가 최근 OSEN과 함께 조촐한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대학 시절부터 함께 해온 네 남자의 끈끈한 우정이 물씬 느껴지는 자리였는데요.
이날 스윗소로우는 스윗소로우 만의 독특하고 남다른 건배를 세리머니를 보여주겠다고 나섰습니다. 대학교 시절부터 건배를 할 때마다 해왔던 거라고 하네요.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세리머니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먼저 네 남자는 화음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화음을 이용한 건배, 들어보신 적 있나요? 네 남자의 건배 세리머니는 환상적인 화음에서부터 시작했습니다. 스윗소로우는 "자 우리의 4집을 위하여 잔을 들어라”라는 짧은 노래와 함께 건배를 했는데요. 중후한 목소리에 위엄 있는 멜로디까지. 건배 하나도 분위기 있게 소화하는 스윗소로우네요.
마치 오페라 공연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제 서로의 눈만 봐도 마음이 통하는 스윗소로우. 이들의 하모니는 언제 들어도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마력이 숨어 있는 거 같지 않나요?
스윗소로우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음악이 얼마 전 공개됐는데요. 지난2일 정오 스윗소로우는 4집 PART1의 타이틀곡 '설레고 있죠'를 발표했습니다. 아름다운 하모니와 달콤하고 설레는 예쁜 감정들이 가득 담긴 곡이랍니다. 앞으로도 스윗소로우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자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윗소로우 파이팅!
영상은 LG U+쉐어라이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thelsm@osen.co.kr
스윗소로우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