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서인국-이하나, 병맛댄스 공개…큐트+러블리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6.05 15: 17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서인국과 이하나의 코믹 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일 tvN을 통해 공개한 '고교처세왕' 채널 영상을 통해 서인국과 이하나가 코믹 댄스 대결을 펼치고 있다.
영상 속 두 커플은 우스꽝스러운 선글라스를 낀 채 무표정으로 댄스 삼매경에 빠져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케 한다. 또한 오피스 테이블과 사무용품이 즐비한 공간에서 무아지경에 빠져든 두 주인공의 댄스는 '코믹 오피스 활극'을 표방하는 이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서인국은 본부장의 차림새를 하고 있지만 마치 철없는 고교생이 출 법한 코믹 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하나는 약간은 촌스러운 듯한 원피스를 입은 채 뻣뻣한 막춤을 추고 있어서 어설픈 듯 하면서도 호흡이 척척 맞는 모습을 통해 드라마 상에서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번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이렇게 잘 어울렸었나? 케미 최고다' '이하나 뻣뻣한 몸짓에 완전 뿜었다. 사랑스러워' '배경음악 최고다. 완전 귀엽네. 꽁냥꽁냥 귀요미 커플'이라며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고교처세왕' 제작진은 “이번 촬영을 하면서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실컷 웃었다. 덕분에 배우들 사이가 더욱 가까워졌고 촬영장 분위기도 더욱 단합됐다. 올여름 웃음으로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유쾌한 드라마로 찾아가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마녀의 연애' 후속으로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gato@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