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가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를 일부 공개해 화제다.
6일 오후 1시 30분 싸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에는 미국 동부시간으로 8일 오후 싸이와 스눕독의 출연 소식을 알리는 지미 키멜의 코멘트에 이어 싸이와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이 함께한 ‘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는 앞서 싸이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장소들이 등장해 친근한 느낌을 준다.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등에서 싸이와 스눕독이 함께한 코믹한 장면들이 웃음을 자아내 풀버전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노래 제목 ‘행오버’가 반복되는 후렴구로 강한 중독성을 풍겨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싸이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오는 8일 오후 7시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에 스눕독과 함께 출연할 예정. 이날 최초로 공개될 싸이의 선공개곡 ‘행오버’는 미국시간 오는 9일 자정(한국시각 9일 오후 1시)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발매된다.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뮤비 진짜 벌써 중독성이다”, “싸이 행오버 뮤비 B급 정서 정말 친근하네”, “싸이 행오버 뮤비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