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이상윤-구혜선이 나눈 '수많은 키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6.07 13: 52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맑고 순수한 사랑이야기를 이끌고 있는 배우 이상윤-구혜선의 명장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타 드라마에 비해 다소 더딘(?) 스킨십 진도로 보는 이들을 애태웠던 두 사람은 달빛 아래 이마키스를 시작으로 눈물의 위로키스, 천문대에서의 담요키스,둘만의 여행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소파키스 등 많은 키스 장면들이 있다.
7일 제작진에 의해 공개된 사진에는 이상윤과 구혜선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담겨있음은 물론 서로의 가족이 되어주자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던 프러포즈 장면도 포함돼 있다.

이상윤-구혜선의 명장면이 더욱주목 받는 이유는 지난 방송에서 수완(구혜선 분)이 자신에게 안구기증을 해준 사람이 다름 아닌 동주(이상윤 분)의 엄마 정화(김여진 분)라는 사실을 알게 된데 이어, 아버지 재범(정진영 분)이 정화의 죽음에 개입되어 있다는 믿고 싶지 않은 진실과 마주하게 되면서 두 사람이 가슴 아픈 이별을 맞이했기 때문.
종영까지 단 4회 만을 남긴 시점에서, 12년 만에 다시 피어난 동주와 수완의 사랑이 어떠한 결실을 맺게 될지, 정화 뺑소니 사건 뒤에 감춰진 검은 진실이 동주, 수완, 지운(김지석 분)등 모든 이들의 운명을 어떻게 뒤바꾸게 될지 주목된다.
한편 '엔젤아이즈' 17회는 오늘(7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nyc@osen.co.kr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