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日 데뷔기념 생방송 출연..댓글 4만건 돌파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6.08 10: 54

그룹 방탄소년단이 일본 데뷔 기념 니코니코 생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4만 건 이상의 댓글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지난 7일 일본 대표 음악사이트 오리콘스타일은 "4일 싱글 '노 모어 드림(NO MORE DREAM)'으로 데뷔한 방탄소년단이 6일 니코니코 라이브 프로그램 '일본 데뷔 기념 특집! 모두 예상하는 BTS 랭킹 대발표'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보도했다.
니코니코 라이브는 일본 최대 생방송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로, 실시간으로 팬들의 코멘트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 방탄소년단은 "정말 재미있다"고 소감을 밝히며 팬들과의 교류를 즐겼다.

특히 이날 생방송은 약 1만 8000여명이 시청하고, 4만 건 이상의 댓글이 접수돼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을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쇼케이스에 4만 6000통 이상의 응모가 몰리는 등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러시아 관광청과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모스크바 한국문화관광대전'에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초청됐으며, 오는 8월 9일~10일 미국 LA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KCON 2014'에 참석한다.
seon@osen.co.kr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