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결방 '뮤직뱅크'서 1위..저력 과시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6.09 11: 53

보컬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현재 결방중인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에서 '너를 너를 너를'로 1위를 차지해 식지않는 저력을 과시했다.
'뮤직뱅크' 측은 9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주 K차트를 공개하며 플라이투더스카이의 1위를 알렸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이어 음악방송의 정상을 거머쥐는 기염을 토했다.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 & B 곡으로 기존 플투 특유의 스타일인 R & B발라드를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 풀 하며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크게 울리게 하는 노래다.

앞서 지난달 20일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을 발표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수성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스페셜 콘서트 '컨티뉴엄'(부제 더 리턴 The Return)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inthels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