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 이순신 장군 담은 티저 예고편 '화제만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6.09 14: 24

내달 개봉을 앞둔 영화 '명량'이 티저 예고편 공개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명량' 측은 9일 베일에 쌓여 있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597년 임진왜란 6년 단 12척의 배로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공격에 맞서 싸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인 명량대첩을 그린 작품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임진왜란 6년, 왕과 조정으로부터 버림받은 충신 이순신 장군의 고뇌에 찬 모습에 이어 승산 없는 전쟁을 앞두고 절망에 빠진 조선 수군과 그들 앞에 나타난 왜군의 거대한 전열을 보여주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이순신 장군을 직접 잡기 위해 일본군을 이끌고 나선 용병 장수 구루지마(류승룡 분)와 모든 면에서 열세에 놓인 조선을 보며 압도적 승리를 예상하는 일본군의 모습은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조선의 앞날이 걸린 위기의 순간,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고 결의를 다지는 성웅 이순신 장군(최민식 분)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두려움에 맞서는 자, 역사를 바꿀 것이다"라는 카피는 영화 속 펼쳐질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적을 향해 활 시위를 당기는 이순신 장군과 바다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전투 장면 등 이전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압도적 스케일의 전쟁 장면은 영화 속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볼거리와 화려한 액션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명량' 티저 예고편에 누리꾼들은 "'명량' 티저 예고편, 진짜 기대된다", "'명량' 티저 예고편, 최민식이 이순신 장군 역할이구나", "'명량' 티저 예고편, 이순신 장군 이야기라니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명량'은 오는 7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roro@osen.co.kr
'명량' 티저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