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가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되면서 해당 영상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 황현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9일 오전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투브 등을 통해 팬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오랜만에 내놓은 그의 신곡이어서 국내외 이목이 쏠리는 상황.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스눕독은 인천 월미도의 디스코팡팡을 타고, 한 중국집에선 소주를 마신다. 한국식 폭탄주 제조법도 '멋지게' 연출된다.

술을 즐기는 전형적인 한량의 1박 2일을 담아낸 내용. 인천을 배경으로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놀이공원 등 유흥 공간이 차례로 등장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노래방 장면에 등장한 정하은과 황현주가 섹시한 자태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이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출연해 라이벌 구도를 형성한 바 있어 관심을 끈다.
방송 당시 정하은과 황현주는 정반대되는 성격 탓에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 초반부터 기싸움을 했다.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욕설이 난무할 정도로 큰 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이러한 모습은 큰 파장을 불러 일으켰고, 이에 대해 당사자인 정하은이 공개적으로 사과를 한 바 있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과 황현주 앙숙 관계에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이제 화해했나",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그래도 '도수코' 이후로 잘 나가네",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되게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roro@osen.co.kr
싸이 '행오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