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은혜, 박세영과 '학교2013' 우정 인증샷 '미모 대결?'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6.10 10: 09

 배우 박세영과 길은혜의 반전 인증샷이 재조명 받고 있다.
길은혜의 소속사 측은 10일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는 박세영과 길은혜의 모습이 담긴 두 장을 사진을 전햇다.
공개된 사진 속 길은혜와 박세영은 교복을 입고 팔짱을 낀 채 나란히 서서 도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해맑은 미소를 지은 두 사람이 '뿌잉뿌잉' 애교를 보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교복을 입은 채 청순한 미모를 뽐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박세영과 길은혜의 사진은 지난해 KBS 2TV 드라마 '학교2013'에 출연 당시 촬영된 것으로 지난 7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친구 특집에 박세영 친구로 길은혜가 출연하면서 다시 팬들에 의해 주목 받게 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길은혜와 박세영은 드라마 '학교2013'에 출연하면서 친해졌고, 현재까지도 촬영이 없을 때 만나 우정을 나누고 있다.  
한편 길은혜는 영화 ‘젊은 예술가들’, ‘해독제는 없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무서운 이야기2’ ,’발칙한 그녀’, 드라마 ‘해피버스데이’, ‘빌보드키드, 수자’, ‘무인시대’, ‘허준’, ‘학교2013’, ‘예쁜남자’등에 출연해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새로운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
 
eujenej@osen.co.kr
메이드 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