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패션왕코리아2' 출연..조세호와 한팀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6.11 15: 37

방송인 홍진경이 개그맨 조세호와 함께 팀을 이뤄 SBS 예능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 시즌2'에 출연한다.
한 방송관계자는 11일 OSEN에 "홍진경이 조세호와 함께 '패션왕 코리아 시즌2'에서 같은 팀으로 패션 서바이벌에 참여한다"이라고 밝혔다.
평소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전망. 또한 누구에게 지지않는 화려한 입담을 가진 홍진경, 조세호의 조합이 시청자들에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홍진경, 조세호는 웃음 뿐 아니라 패션에 대해서도 활약을 보여줄 예정. 모델 출신 홍진경과 평소 '알고 보면 패셔니스타'로 이름난 조세호가 어떤 패션 서바이벌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는 스타와 디자이너가 팀을 이뤄 의상을 직접 제작하고 이를 통해 서바이벌 대결을 벌이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지난해 11월부터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심야 방송임에도 마니아층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이번 시즌2에는 앞서 배우 윤진서, 클라라, 그룹 블락비 지코가 출연을 확정지었고, 가수 정준영이 출연을 검토 중이며 편성은 미정이다.
mewolo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