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이 3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측은 12일 주인공 이하나, 서인국, 이수혁의 모습이 담긴 '고교처세왕'의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드라마의 주인공인 서인국과 이하나, 이수혁의 오묘한 삼각 로맨스를 암시하고 있다. 턱시도를 차려입는 두 남자 주인공과 청순함이 돋보이는 하얀 원피스를 입은 채 두 남자 사이에 눠워있는 이하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극중 18세 고교생과 본부장의 역할을 오가며 아슬아슬 이중생활을 하게 되는 이민석 역을 맡은 서인국은 대기업의 본부장으로 위장 입사를 하면서 만나게 된 정수영(이하나 분)에 마음이 끌리게 되지만 정작 수영은 같은 회사 경영전략 본부장 유진우(이수혁 분)를 줄기차게 짝사랑 하게 된다. 그러나 진우는 수영에 눈길조차 주지 않는 냉혈한으로 등장해 아슬아슬하면서도 오묘한 삼각 로맨스를 그리게 된다.
앞서 '고교처세왕'측은 최근 공개된 2종의 포스터를 통해 드라마 전반의 내용을 암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고교처세왕'은 '고교처세왕'은 철 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