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럽, 용품 최대 90%까지 초특가 타임세일
롯데카드 최대 7만원 추가할인, 이월상품 3/6/9만원 균일가전 등 푸짐한 이벤트 진행
토털골프문화기업 (주)골프존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www.golfzonmarket.com)에서 이달 말까지 골프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골프클럽과 용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주목할만하다.
이번 타임세일은 각 매장 별로 진행되며, 14일 오전 11시 야마하 남성 우드가 3개 한정으로 6만9000원에 판매되고 마이캐디 거리측정기를 3개 한정으로 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5일에는 푸마 남성용 웨지를 5만9000원에 5개까지 한정 판매하고, 미즈노 여성용 골프화와 GV-Tour 여성용 유틸리티는 각각 2만 원, 1만 원에 3개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다. 1인 1회에 한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고, 가산W몰점과 이천롯데아울렛점은 각각 오후 1시,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증가하고 있는 여성 골퍼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도 마련됐다. 골프존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기어 iD WOMAN 여성용 Full Set가 235만 원에 특가 판매되며, 엠유 얼루어3 여성용 풀세트는 159만 원에 제공된다. 구매시 라바 볼케이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골프클럽 구매시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투어스테이지, 프로기어, 포틴, 핑 등 아이언 세트 구매시 정품 캐디백 또는 캐디백 세트를 제공하고, 엠유 비키2 드라이버 구매시 얼루어 W우드 또는 유틸리티를 증정한다. 나이키 코버트 드라이버 구매시 메소드 코어 퍼터도 함께 가져갈 수 있다.
한편, 실속파를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오는 30일까지 이월 상품을 3,6,9만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롯데카드로50만원 이상 결제시 월 1회에 한해 현장에서 7% 추가 할인(최대 7만 원)을 받을 수 있다.
골프존마켓 정규식 본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이번 골프대전을 준비했다"며, "타임세일, 균일가전 등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앞으로도 골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