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페즈 등 ★들 참가, 월드컵 개막식 시간 관심 집중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6.12 19: 37

제니퍼 로페즈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월드컵 개막식에 등장한다.
브라질 월드컵 개막식은 한국시간으로 오는 13일 오전 3시 15분(이하 한국시각)부터 상파울루의 코린치앙스 경기장(Corinthians Arena)에서 열린다. 이에 현지에서는 월드컵 열기가 가득하다.
이번 월드컵 개막식은 브라질 고유의 삼바춤과 전통 무예인 카포예라 등으로 채워진다.

브라질 월드컵 개막전인 브라질과 크로아티아전은 한국시간으로 13일 새벽 5시에 열릴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팀은 한국시간으로 18일 오전 7시 쿠이아비에서 러시아와 H조 첫 대결을 벌인다. 그러나 걱정이다. 2014년 6월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펼친 모의고사 성적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월드컵 개막직전 모의고사인 가나전서 0-4로 패했다. 그만큼 걱정이 앞선다. 2014년 6월의 모의고사에 따라 월드컵 본선 성적도 결정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 참가와 월드컵 개막식 시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월드컵 개막식 시간, 3시까지 어찌 버티나" "월드컵 개막식 시간, 제니퍼 로페즈 말고 또 누가 나오려나" "월드컵 개막식 시간, 제니퍼 로페즈랑 샤키라 둘 다 꼭 봐야지" "월드컵 개막식 시간, 우리팀의 선전을 기원한다" "월드컵 개막식 시간, 드디어 시작하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AFPBBNews = News1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