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2차 티저 '론칭 캠페인 플랜'…이건 특급 예고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6.13 09: 13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2차 티저 '론칭 캠페인 플랜(LAUNCHING CAMPAIGN PLAN)'을 공개해, 특급 데뷔를 예고했다.
YG는 13일 0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위너의 2차 티저 '론칭 캠페인 플랜' 이미지를 게재해 관심을 집중케 했다.
티저 이미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거대한 빌딩 구조물을 담고 있고 'WINNER 2014 S/S LAUNCHING CAMPAIGN'라는 문구를 명시, 마치 새로운 브랜드의 론칭을 알리는 것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또 'TEST WEEK 06.16(MON) –06.21(SAT)' 'NEW YORK WEEK 06.23(MON)–06.28(SAT), WINNER WEEK 06.30(MON)–07.06(SON)' 라는 문구가 기재돼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미지 속 문구들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 지 특별한 설명이 없지만, 구체적인 날짜가 기재돼 있어 명시된 일자에 데뷔와 관련된 어떤 프로모션이 진행될 지 궁그믕을 증폭시켰다.
앞서 위너는 11일 데뷔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 '더 비지터(THE VISITOR)'를 기습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위너는 패션 필름을 연상시키는 독특하고 몽환적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통해 다섯 멤버 강승윤, 김진우,남태현, 송민호, 이승훈의 성숙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해 방송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후 이즈 넥스트:윈(WHO IS NEXT: WIN)'와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너TV'를 통해 각자의 매력과 음악적 성장 과정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위너가 대형 신인으로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gato@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