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4')의 홍종현-유라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우결4'에서는 어색한 첫 만남 후 한 시간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식을 올리게 된 종현, 유라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갑작스런 결혼식 소식에 당황한 두 사람 앞에 결혼 선배인 홍진영이 등장, 자신의 인맥을 동원하여 사회, 주례, 축가 섭외를 책임지며 두 사람의 든든한 지원자를 자처했다.
가수 박현빈의 사회로, MBC 옥상에서 열린 종현 유라 부부의 결혼식! 많은 동료 가수들의 축하 속에 신랑신부는 수줍은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태진아는 "사랑은 아무나 하지만, 아무나와 할 수 없는 것이 사랑이다"라며 자신의 노래 가사와 묘하게 연결한 유쾌한 주례사로 결혼식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참석하지 못한 신랑 친구들의 축하 영상이 도착했다. 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이수혁, 성준, 김우빈 등 홍종현의 절친한 지인들은 메시지를 남기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또 가수 에일리와 홍진영은 축가를 불러 화려한 대미를 장식했다. 폭풍 성량으로 결혼식장을 감동으로 물들이는가하면, 흥겨운 노래로 모두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두 사람의 모습에 홍종현은 쑥쓰러운 듯 자신만의 어깨춤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우결4'는 오는 14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