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키이스트 소속 여배우들이 사랑스러운 키스마크를 공개했다.
14일 키이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려원, 소이현, 홍수현, 박수진, 왕지혜, 조안, 박은빈, 김수연, 한보름, 이세나, 지소연, 천민희, 배누리, 이다인 등 키이스트 소속 여배우들의 각양각색 키스마크를 공개하는 팬서비스를 펼친 것.
이날 키이스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0614 Kiss Day, 키스데이를 기념해 키이스트 여배우들이 준비한 키스마크! 누구누구 입술이 가장 예쁠까요?’ 라는 멘트와 함께 키이스트 여배우들이 준비한 사랑스러운 키스마크와 다양한 메시지가 담긴 친필메시지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올해 스토리온 채널 ‘아트스타코리아’를 통해 MC로 새롭게 나선 배우 정려원은 ‘모두들 예쁜 사랑하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연한 핑크 컬러의 키스마크를 공개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안방마님으로, 또 최근 인교진과의 결혼발표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이현은 찐한 핑크 색 키스마크로 섹시한 듯 달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기도.
SBS ‘일밤-룸메이트’를 통해 리얼리티 예능 도전을 펼치고 있는 홍수현은 ‘Kiss~ 쪽♡ 사랑해요^^’라는 멘트와 함께 섹시한 키스 마크를 선보였다.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를 통해 '먹방여신'으로 떠오른 박수진은 ‘오늘은 Kiss Day♡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키스를♡ 꺄올~!!’이라는 깜찍 멘트로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을 펼쳤다.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의 왕지혜는 ‘Kiss Day!! 쪽쪽~ 사랑하는 사람과 찐한 Kiss 나누시길’ 이라는 멘트와 함께 예쁜 입술모양의 키스마크를, 또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에서 악녀 채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안은 ‘모두모두 예쁜 사랑하세요~ 행복하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직접 그린 귀여운 그림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박은빈, 김수연, 한보름, 이세나, 지소연, 천민희, 배누리, 이다인 등 키이스트 소속 여배우들이 출동해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형태의 키스마크로 보는 재미와 함께 귀여운 멘트들로 팬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한편 키이스트는 사랑스러운 키스마크를 공개한 여배우들 외에도 배용준, 김수현, 김현중, 박서준, 이현우, 박지빈 등이 소속된 글로벌문화콘텐츠기업이다.
nyc@osen.co.kr
키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