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꽃미남 브라더스 서강준과 박민우가 대머리 가발과 후레시 맨 옷으로 멤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서강준과 박민우는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 나나가 각각에게 선물해 준 대머리 가발과 후레쉬맨 옷을 착용하고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서강준은 박민우가 대머리 가발을 쓰길 꺼려하자 먼저 자진해서 대머리 가발을 착용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민우 형에게 세호 형처럼 웃길 수 있다는 용기를 주고 싶었다”며 대머리 가발을 쓰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대머리 가발을 써도 서강준의 꽃미모는 감춰지지 않았다. 이소라와 홍수현은 “강준이는 뭘 해도 다 괜찮다”, “볼수록 매력인 거 같다. 볼매. 성격도 좋고 잘하는 것도 많고”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뒤이어 박민우도 대머리 가발을 쓰고 등장, 멤버들을 즐겁게 했다. 박민우는 “생각보다 많이 이상하진 않더라. 차라리 먼저 쓸 걸 그랬나 싶으면서도 강준이에게 고마웠다”고 털어놨다.
또한 서강준은 나나가 선물해준 파란 후레쉬맨 옷을 입고 등장, 환상적인 리듬감과 깜짝 콩트를 선보였다. 그는 멤버들의 강제 콩트로 인해 ‘강레쉬맨’(강서준+후레쉬맨)으로 변신해 신나는 춤을 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룸메이트'는 개인과 공동생활 공간이 존재하는 하우스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함께 살아가는 홈쉐어 프로그램으로, 신성우, 이소라, 이동욱, 홍수현, 조세호, 송가연, 박민우, 2NE1 박봄, EXO 찬열, 애프터스쿨 나나, 서강준이 출연한다.
inthelsm@osen.co.kr
'룸메이트' 방송화면 캡처.